JTBC 측은 28일 '팬텀싱어2' 본선에 진출한 32인의 프로필을 공개, 다양한 이력과 매력의 참가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마추어 참가자부터 성악가·뮤지컬 배우·대학생·외국인·연극배우·스포츠 아나운서·소리꾼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참가자들의 훈훈한 모습과 개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장르 파괴 괴물 보컬 강형호·독일 유학생 베이스바리톤 김동현·세계적인 오페라스타 김주택·감성 바리톤 박상규·폭풍 테너 안세권·성악과 수석졸업 아나운서 안현준·뮤지컬 간판스타 조형균 등 다양한 음색을 가진 참가자들이 앞으로 듀오·트리오·콰트로로 결성되며 만들어갈 화음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팬텀싱어2' 제작진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32인의 무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개성 넘치는 이력과 목소리를 가진 참가자들이 듀오·트리오·콰트로 미션을 거쳐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팬텀싱어2' 측은 32인의 최정예 본선 진출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소셜 댓글 창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팬텀싱어2'는 방송 2회만에 시청률 4%대를 돌파, 동영상 조회수 500만 클릭을 돌파하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고 있다. 지난 3회 방송에서는 본선 진출자 32인이 결정된 뒤 첫 미션으로 1대 1대결이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