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5일 공개된 '시그널' MV는 30일 오후 7시 55분 1억뷰를 넘어섰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SIGNAL'에 이르기까지 5연속 1억뷰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갖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 5월 26일 'TT' 뮤직비디오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이달 9일 '치어 업'으로 또다시 2억뷰를 넘어선 트와이스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K팝 여가수 최초로 2억뷰 뮤비를 2개 보유한 팀이 됐고 전세계 걸그룹으로 범위를 확장해도 2억뷰 뮤비를 보유한 팀은 피프스하모니, 리틀 믹스, 스파이스 걸스, 푸시캣 돌스 정도다. 2억뷰를 향해 달려가는 뮤직비디오는 몇 개 더 있다. '우아하게'가 1억 8000만 뷰를 넘었고, '낙낙'은 1억 4000만 뷰에 육박한다.
트와이스의 열풍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거셌다. 지난 6월 28일 일본에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를 발매하고 데뷔한 트와이스는 역주행 파워를 선보이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사흘 연속 1위, 6월 월간차트 2위를 차지했다. 이달 8일에는 또다시 역주행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재탈환해 화제를 모았고 25만장 이상 판매고를 인정받아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촬영차 베트남 다낭을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