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호텔의 특화 시설인 객실 내 주방에서 가족, 연인이 함께 요리를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크우드셰프가 직접 준비한 스파게티, 스테이크 요리 재료 키트를 제공한다. 요리할 때 필요한 요리모자와 앞치마도 포함된다.
특히 시중 판매 제품이 아닌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셰프가 직접 손질한 최상급의 식재료와 정성을 담아 만든 스파게티, 스테이크 소스로 구성된 요리 키트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차별화 요소다.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호텔 셰프와 나만의 특별한 콜라보 요리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거나 서툴러도 걱정 없다. 제공되는 QR코드 동영상 레시피를 통해 쉽게 따라할 수 있기 때문. 소중한 사람을 위해 일일 요리사가 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객실 내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어 요리를 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요리 중 재료가 더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추가 주문 시 재료 가격 : 스파게티 2만원, 스테이크 4만원, 세트 5만원)
더불어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꼬한 가족 고객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에서 Be My Chef 패키지를 함께하고 싶은 친구 또는 연인 등을 태그하고 특별한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Be My Chef 패키지(1명), 피에프창 '창스치킨레터스랩' 시식권(3명/1인 2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5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