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30일 ‘넌 나의 하나’ 아이 러브 입양 캠페인 공인광고 촬영에 김밥킹 본사가 함께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입양 캠페인은 ‘넌 나의 하나’라는 주제로 65명의 합창단이 구성돼 ‘You’re My One’ 한국 입양 홍보회 주제곡을 열창하며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이번 입양 캠페인 촬영에는 리안 컴퍼니의 김치경 대표를 비롯해 직원들과 한국 입양 홍보회에 속해 있는 전국 입양가정 40인, 배우 양재희, 가수 신성훈, 배우 김이정, 배우 김유한, 가수 정경관, 작곡가 날아라야옹이, 이물비 치과, 라메르 뷰티, 생활커피, 중앙 입양원 그리고 김밥킹이 참여했다.
한국 입양홍보회의 홍보대사인 가수 신성훈과 김유한, 박성환이 총 연출을 맡았고 리안컴퍼니가 총제작을 맡은 이번 입양 캠페인은 한국인의 입양에 대한 편견에 변화를 주고자 진행됐으며 의미 있는 노래를 통해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제작됐다고 전했다.
김밥킹 본사 아이윈엔터프라이즈 한범구 대표이사는 “이번 공익광고 입양 캠페인에 김밥킹이 좋은 뜻으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 광고를 통해서 입양에 대한 편견이 변화되는 모습을 보고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