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트카와 신차리스 견적을 비교해주는 신차키움이 9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특판 할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은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대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이 6등이상이면 누구나 보증금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사 및 캐피탈사가 대신 구입하고 24개월부터 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장기렌트료를 납부하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방식이다. 고객이 원할시 초기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관리로 장기렌트카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즉 무보증 장기렌트카는 신형자동차를 초기비용 전혀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요즘 신차 장기렌트카 업체들이 가격비교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업체들만의 규모와 각자의 등급이 존재하고 장기렌트 이용 가능 심사의 승인율과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에 차이가 크다”며 “각 차종별 프로모션과 장기렌탈 업체의 자체적인 대량구매 할인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신차키움 사업부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 뿐 아니라 신차 할부 및 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신차키움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신차키움의 30일 이내 빠른 출고차량 및 댓수 한정 프로모션 특가판매가 가능한 차종은 임팔라, 제네시스g80, g70, 아반떼, 쏘나타올뉴라이즈, 그랜저IG, K3, K5, 올뉴K7,크루즈,올뉴말리부, 스팅어 등과 수입차 BMW, 벤츠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