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 누사두아의 더 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는 비즈니스를 위해 투숙하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미팅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각종 국제 회의와 기업 인센티브 여행, 컨벤션과 국제 전시회 등의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각각 이벤트의 성격에 맞게 구성된 패키지를 통해 럭셔리한 객실에 숙박하며, 풍성한 뷔페식 아침식사, 웰컴 드링크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리츠칼튼 발리의 잘 준비된 미팅룸에서의 프로페셔널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할 수도 있다.
더 리츠칼튼 발리는 여러 가지 용도에 맞는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어, 연회장, 리셉션, 클래스 스타일 등 다양한 컨셉의 행사 어렌지가 가능하다. 4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부터 소규모로 임원진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컨셉의 미팅룸까지 크기도 다양하다.
또한, 미팅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필요한 유형의 미팅룸을 종일 혹은 반나절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팅에 필요한 LCD프로젝터나 스크린, 마이크, 기타 사무용품 및 생수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팅으로 피곤해 질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달콤하고 풍미있는 아이템을 곁들인 테마가 있는 모닝 및 애프터눈 티와 뷔페식 아침식사와 3코스의 건강식 점심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 리츠칼튼 발리의 연회장 포요에서는 초록 잔디밭과 바다를 내려다 보이는 전망으로 좀 더 근사한 사교의 장을 마련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도와준다.
더 리츠 칼튼 발리의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이사 비닛은 “멋진 회의실과 세련된 보드 룸, 최고급 시설과 인도양의 멋진 광경을 담은 컨퍼런스 장소인 만큼 회의를 진행함에 있어서도 좋은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팅 패키지 요금은 미화 580달러(VAT 별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 12월 20일까지 최소 10개의 객실을 2박 이상 예약하는 경우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