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가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You Are My Baby’가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첫번째 OST ‘You Are My Baby’가 오늘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되어 베일을 벗는다. 또한 오는 14일 낮 12시에는 ‘You Are My Bab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프랑스 풍경과 다양한 인물들의 로맨스를 담아 방영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첫번째 OST ‘You Are My Baby’가 오늘 13일 발매된다. ‘You Are My Baby’는 최근 컴백해 왕성한 활동을 전개중인 B1A4의 참여했으며, 지난 11일 B1A4가 직접 출연한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OST는 KBS 2TV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중 ‘말해! 뭐해?’를 작곡한 허정진 작곡가와 하형주, 홍성준이 공동으로 작곡했으며, 그룹 틴탑의 멤버 창조가 랩 메이킹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B1A4는 tvN의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후 처음으로 멤버 전체가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OST는 KBS 2TV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를 함께 작업한 ‘개미(강동윤)’ 음악감독의 러브콜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B1A4는 지난 2012년 데뷔앨범 ‘Let’s Fl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경험을 쌓아왔으며, 무대뿐만 아니라 작곡과 작사, 연기 등 다양한 면모를 보이며 남다른 재능과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5일 데뷔 7주년과 함께 7번째 미니앨범 ‘Rollin’’을 발매하며 가요계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