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 전문 브랜드 오베오(OVEVO)가 목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Q20 실버 색상의 인기에 힘입어 Q20 블랙 색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베오(OVEVO)의 목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Q20은 최신 블루투스 4.2를 탑재해 기존 제품보다 빠르면서도 더 먼 거리까지 전송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소비전력을 지원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간단한 원터치 페어링 방식으로 통화연결은 물론, 별다른 조작하지 않고도 자동충전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고용량 배터리칩으로 장시간 연속 통화와 연속 통화 대기 모드를 지원하고 흘림방지를 위한 자동탈부착 센서로 실상활에서도 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분실의 위험성을 방지했다.
Q20은 운동과 같은 다양한 외부활동에 적합하도록 초경량(3.0g) 마이크로 설계가 되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 시 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오베오(OVEVO) 관계자는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의 목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Q20 실버 컬러가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고, 제품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오베오(OVEVO)는 음질부터 무게, 배터리 등 기존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한계점을 한 번에 해결한 신제품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62도 선보이고 있다. Q62는 사용자에게 멀티(Multi) 3D 통화음질을 선사하며, 360도 서라운드 시스템 적용으로 통화울림, 음성 노이즈를 방지해 한층 깔끔한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듀얼 내장 안테나 탑재 및 안테나의 크기를 대폭 확장하여 직선 거리 최대 30m까지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하며, 통화 중 끊김을 최소화하고 잡음없이 완벽한 통화음질을 제공한다.
Q62는 다이나믹 유닛 급의 뛰어난 음질과 감도를 지원하는 6mm 초소형 드라이버를 탑재하였다. 이에 작지만 고음에서 저음까지 탄탄하게 재현하는 뛰어난 감도와 맑고 깨끗한 음질 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Q62는 하이엔드 다이나믹 스피커 유닛을 장착함으로써 사용자에게 HI-FI SOUND를 지원 할 수 있는 최적의 스피커 유닛이다.
그 외에도 최신 블루투스 4.2 칩셋을 채택해 속도/소비전력/호환성/보완성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이어폰과 본체에 장착된 LED램프의 차별화된 색감과 바디의 조화로 한층 세련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Q62는 이어폰과 본체 더블 배터리 시스템 및 고용량 배터치 칩셋을 탑재해 배터리 효율성을 높였다. 이로 인해 3~4시간의 연속 통화 및 장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해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 장거리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 혹은 통학생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한편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블루투스 스피커 전문 브랜드 오베오(OVEVO)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자체 브랜드 제품 40여 개 모델을 선보였으며,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Reddot Award’를 석권하는 등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