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겨울의 '스테이케이션'을 컨셉으로 한 '미(味)녀들의 수다2' 패키지를 출시했다. 미수다 2 패키지는 지난 한해동안 진행한 패키지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패키지의 앙코르전으로 기존 룸서비스 메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진행된다.
미수다 2 패키지는 투숙 인원수에 따라 객실 타입은 스튜디오에서 1베드룸, 2베드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스텔라 2병과 룸서비스 메뉴인 치킨 또는 피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투베드객실 이용시에는 모든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연인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COZY WINTER' 패키지를 눈여겨 볼만하다. 코엑스에 위치한 메가박스 커플콤보 (영화티켓 2매, 팝콘, 음료2잔) 와 5층 오크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2잔이 함께 제공된다.
11월 투숙고객에겐 아쿠아리움 티켓 할인권이 증정된다. 차가운 바람을 피하여, 코엑스 내부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니 일석 이조이다.
이번 겨울 패키지 이용고객은 채광이 밝게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크우드 웹사이트 예약시 추가 혜택으로 오크우드 쿠키박스와 레스토랑 웰컴 드링크 2잔 중 선택이 가능하며, 11월 예약시 선착순고객에 한해 메가박스 영화티켓과 팝콘 교환권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로 객실 내에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부터 식기세척기까지, 주방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서 요리를 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에는 어린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놀이터와 수영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이 다함께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
겨울 패키지는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COZY WITNER 평일기준 21만원부터, 미수다2 평일기준 22만원부터 (세금 불포함)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