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내외스포츠레저용품의최신트렌드가 소개될 이번 전시는 인천송도컨벤시아전시장에서개최된다.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7시 30분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2017 인천국제 스포츠레저 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시 첫째 날인 17일은 Business Day로,국내 대형 스포츠 레저 관련 유통 바이어(MD)와 참가기업 간의 비즈니스 상담이 이뤄진다.또 18~19일에는 Public Day로,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야영장 인증제 도입 어떻게 할것인가?” 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비롯하여 스포츠 재활과 관련된 “볼 테라피”, “프리스팀 & 테이핑 테크닉” 세미나가 진행되며,참관객들을 위한 경품행사와, 각종 Show,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100여개의국․내외스포츠레저업체가참가하는이번전시회에 대한 스포츠 업계 종사자 및 관계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다.특히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포츠 용품들이 소개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여진다.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증가하는 캠핑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캠핑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국민의 안전한 캠핑장 이용을 위한 학술회의를 개최한다.또 인천대학교 스포츠 창업지원센터는 스포츠 산업의 저변확대와 기술창업자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과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전시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레저 참가업체들이 자사의 주력 상품을 전시해 바이어 및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소개할 예정이다.
포드의 주력 상품인 익스플로러와 럭셔리 브랜드 링컨의 컨티넨탈 등을 판매하는 국내 대표적 기업 “프리미어 모터스”는 레저차량의 최신 트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자전거 전문업체 “어반벨로 프로젝트”는 획일화 된 국내 자전거 시장에 또 하나의 장르를 전파하자는 목표로 출품할 예정이다.
용인시 디지털 산업진흥원의 우수 입주기업이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주)나사라는 새로운 원단을 이용한 신제품 ‘이노텍스’ 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은 ‘나사라 디자인 테이프’를 금번행사에 출품할 예정이어서 국내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2017 인천국제 스포츠레저 엑스포에서는 SNS 공식계정에 ‘좋아요’나 ‘공유’, ‘팔로우’ 중 한 가지를 택해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또 전시장 입구 포토존 사진촬영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이들을 대상으로 경품 뽑기에 참가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되며,주최 측의 스팟 안내방송을 통해 전시장 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품목은 4발 운동기구, 화로대, 쿤타 쿨맥스, 휴대용 마사지기, 캠핑용 배낭 등이다.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