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국내로 떠나는 청춘여행’ 프로모션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G마켓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현대, 삼성 카드사의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누구나 여행 3종 쿠폰’도 증정한다.
대표상품으로 아쿠아리움부터 수중뮤지컬, 과학관 등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아쿠아플라넷 2인 종합권’을 5만4000원에 선보이며, 연말연시 여행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에어카텔’도 할인특가 2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입시가 끝난 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레저/입장권 상품도 마련했다. ‘리솜 해브나인 힐링스파 1인권’은 혜택가 2만5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사우나와 찜질방, 스파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옥션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여행상품과 함께,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1박 2일 패키지 상품으로 눈썰매가 포함된 ‘엘리시안강촌’이 할인혜택가 9만9900원이며, 제주도 바다 일출 전망을 숙소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골든튤립성산 2박연박 PKG‘가 4만4900원부터이다.
친구들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레저/입장권 또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1만8000원부터이며, ‘용인 한국민속촌 이용권’은 1만7000원이다.
이밖에 가족, 친구들과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숙박 베스트 상품을 다양하게 선별해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문영구 여행사업팀 실장은 “긴 시간 동안 시험을 준비하느라 지쳐있을 수험생, 학부모들에게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여행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숙박과 레저 등 여행지에서 함께 즐기면 제격인 여행상품들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이는 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