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2017/18시즌 개장을 기념해 ‘하태핫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지난 12월 1일 오픈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마이크로사이트는 17/18시즌의 주요 특징들과 이용방법을 한 데 모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스키장 이용에 필요한 슬로프 오픈 현황, 무료 셔틀버스 운행 안내, 요금 등을 온라인으로 미리 알 수 있고, 비발디파크를 특별 우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및 패키지 정보도 제공한다. 비발디파크는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맞아 2월 28일까지 ‘나만의 놀존심 코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 마이크로 사이트 접속 후 여행 특성, 방문 기간, 스키 등급 등을 선택하면, 고객 여행에 어울리는 놀이시설, 레스토랑, 슬로프 등을 자동 추천해준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2월 말 오픈하는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특별 우대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우대권을 증정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현재 블루스, 발라드, 재즈, 펑키, 레게, 테크노 등 슬로프 총 7면을 열었으며, 밤샘 스키도 정상 운영 중이다. 올해에도 무료셔틀버스는 스키장 폐장일까지 운행한다.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출발 전일 5시까지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판교, 모란, 위례신도시 노선이 신설되었다. 서울은 물론이고 인천, 파주, 의정부, 안산, 군포, 수원 등 수도권 전 지역을 운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