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이 발칙하고 더 강력한 동거인들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예능 대부 이경규와 인피니트 성규의 합류에 이어 걸스데이 유라&소진&김민종, 윤두준&딘딘&임주은의 동거 생활까지 풍성하게 펼쳐진다.
8일 방송 재개될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의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예능 대부 이경규&인피니트 성규
60년생 데뷔 37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와 89년생 데뷔 8년 차인 아이돌 성규의 만남은 29살의 역대급 나이 차를 자랑한다. 어떤 동거 생활을 펼칠지 예측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평소 애견인으로 알려진 방주인 이경규가 자신의 반려견 2마리와 함께 집주인 성규의 집을 찾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경규의 등장만으로도 안절부절못하고 동공지진을 일으킨 성규가 거대한 반려견들과 과연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일명 집사가 된 '규브로의 멘탈붕괴 뀨하우스'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글자매' 유라&소진 그리고 '아재삼촌' 김민종
귀여운 비글자매와 센스 넘치는 아재삼촌의 흥 폭발은 계속된다. 고통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플라잉 요가 체험 후 유라, 소진, 김민종이 계곡으로 짜릿한 여름 휴가를 떠난다.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시원한 계곡에 뛰어드는 김민종과 투명한 계곡물 위 튜브를 타고 비명과 함께 흥을 폭발시킨 유라, 소진의 모습이 뜨거운 여름을 얼마나 핫하고 짜릿하게 보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딘딘하우스' 요섹남녀 삼각동거
'딘딘하우스'에서 '요섹남' 윤두준의 마법이 펼쳐진다. 윤두준이 딘딘과 임주은을 위해 직접 닭갈비를 요리하겠다고 나서며 함께 장보기를 마친 상황.
프로다운 모습으로 프라이팬을 살피는 윤두준의 모습과 그의 옆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두준두준'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임주은, 이들 사이에 어김없이 나타난 딘딘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설렘과 질투로 묘한 삼각관계 분위기를 뿜어내는 이들의 동거 생활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주목된다.
한편 '발칙한 동거'는 '2017 아시안 TV 어워즈'에서 베스트 예능 프로그램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