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의 자회사 아크베어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배틀로열 게임. 10명의 게이머 중 최후 1인이 되는 것이 목표다. 섬 곳곳에서 획득한 재료로 장비 및 식량을 제작, 다른 이용자와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섬은 병원·숲·모래사장 등 22개 지역으로 나뉘며, 100종의 재료로 600종의 무기·도구·식량을 제작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30종의 캐릭터가 존재한다. PC 게이밍 플랫폼인 스팀의 얼리액세스(베타버전) 코너에도 출시돼 스마트폰뿐 아니라 PC와도 연동해 플레이할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전략)
삼국지블러드
게임펍이 선보이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게이머는 원하는 삼국지 영웅 6명을 선택해 3인 2개 팀을 구성,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팀을 체인지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영웅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육성하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드림팀을 만들어 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전투 시 영웅 고유의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쌓인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원 상당의 다이아(사이버머니)를 받을 수 있다. 내달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12월 출시 예정)
배틀오브소울즈
엑스큐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MORPG.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성, 다양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6종의 직업, 24개의 소울(캐릭터)로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다채로운 스킬을 개성에 맞게 연마하고 조합해 나만의 강력한 소울 군단을 탄생시킬 수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롤플레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