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의 오크우드 월드와이드의 최상위 브랜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Be good at Christmas'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크 레스토랑은 고급스럽고, 분위기있는 공간으로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통 스테이크 세트와 그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호텔 셰프가 엄선한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입맛을 돋구는 리코타 치즈 셀러드에는 건강을 생각하여 렌틸콩 추가하여 맛의 깊이를 더하고, 신선한 버터 관자구이로, 음식의 품격을 높였다.
그릴향이 풍부하여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인 디시로는 구운 감자와 뜨거운 야채를 곁들인 립아이스테이크, 후추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스테이크, 그리고 안심과 랍스타가 함께나오는 Sruf&Truf 중, 선택이 가능하다. 티라미슈 또는 부드러운 더치 쇼콜라 무스 등 다채로운 디저트 셀렉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동안 테이블당 스파클링 워터 1병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23,24일 이용 고객은 럭키드로우를 통해 오크우드 객실 바우처, 10만원 상당의 오크 레스토랑 식사권, 무제한 와인 뷔페 오크바인 2인 식사권, 프리미엄 와인 보틀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23일 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23일, 24일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25일은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오크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5000원, 9만5000원, 11만원(이상 세금포함) 중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