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ME족'을 위한 연말 맞춤 아이템, 질경이 프로-‘키엘 x 케이트모로스 홀리데이 에디션’
어머니와 아내의 당당한 자신감을 지켜줄 연말 선물로는 촉촉하고 건강하게 민감 부위 피부를 케어해 주는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가 제격이다.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 ‘질경이 프로’는 보습 성분이 특히 강화돼 건조한 겨울철 Y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보습 관리와 함께 외음부 세정, 진정 등에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케어할 수 있다. 강화된 보습성분으로는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올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이다. 7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끝에 선보인 신제품인 만큼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 및 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을 강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하는 등 대폭 업그레이드 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보습 케어, 피부윤기 케어 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공식 온라인 몰 및 TV 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며, 용량 및 가격은 6개입, 2만 2천원이다. 한편, 질경이는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제 간 닭, 새해가 온 닭, 선물 준 닭’ 이벤트를 31일(일)까지 실시한다. 4만원,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질경이 기프트 세트’를 구매 금액별 차등 증정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적립금,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등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선보인 ‘2017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런던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케이트 모로스(Kate Moross)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 아이템으로, 키엘의 대표 제품에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 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 케이트 모로스와 함께한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표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비롯해 50년 전통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레몬버터 립밤’ 등 키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