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 스타일 전문점 웰메이드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통해 취향저격 제품들을 선보이며 멋스러운 ‘영포티’를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 나가고 있다. 올겨울 이른 한파로 인해 겨울 아이템에 대한 반응도 좋다. 12월 2주(12월 11일~17일) 남성 머플러와 장갑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20%, 60% 증가했으며,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다운, 코트, 니트 등의 판매량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영포티의 품격 있는 겨울을 책임진다!”, 브루노바피 썸캐시코트&포멀다운코트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올겨울 영포티의 마음의 사로잡을 ‘썸캐시코트’와 ‘포멀다운코트’를 선보였다.
‘썸캐시코트’는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한 스타일의 테일러드 코트로 오피스룩은 물론, 연말 송년 모임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울캐시미어 혼방으로 고급스러운 촉감과 더불어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자연스러운 핏감 역시 장점. 슬림한 라인의 허리선이 체형과 관계없이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도와 더욱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이너웨어 착용에 대한 부담도 적다. 컬러는 겨울에 어울리는 그레이, 네이비, 브라운,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활동성과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포멀다운코트를 선택해보자. 비즈니스맨들의 포멀룩에 어울리도록 슬림한 실루엣에 다운 충전재를 채워 보온성을 살렸다.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저지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 외부 활동 시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브루노바피의 포멀&캐주얼 웨어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runobaffi.com)에서 판매하고 있다.
■ “밋밋한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두아니 패턴 머플러&양가죽 장갑
브루노바피에서는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의 장갑과 기하학 패턴이 매력적인 머플러도 추천한다.
무채색이 주를 이루는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턴 머플러는 짙은 와인 컬러로 어떠한 스타일링과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또한, 부드럽고 포근한 아크릴 소재로 추운 겨울철에 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포멀한 오피스룩을 주로 입어야 하는 비즈니스맨들은 머플러 하나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어 더욱 좋다.
여기에 트렌디한 체크 패턴의 모직 원단을 활용한 양가죽 소재의 장갑을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양손 검지 부분에 스마트폰 터치 기능을 포함해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장갑을 벗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 “얼리어답터 남성을 위한 시계” 티쏘 티-터치 엑스퍼트 솔라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가 액티브한 삶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태양 에너지로 구동되는 터치스크린 방신의 ‘티-터치 엑스퍼트 솔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과 ‘주’를 나타내는 숫자 표기, 주중과 주말로 나눠 설정할 수 있는 2개의 알람, 서로 다른 2가지 시간대를 보여주는 투 타임 존 등 바쁜 일상을 사는 비즈니스맨에게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내장했다. 이 밖에도 기상 예측 기능과 서로 다른 상대 고도를 표시해주는 고도계, 로그북과 크로노그래프 랩 및 스플릿 타이머, 나침반, 방위계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첨단 기능도 담았다.
디자인 역시 뛰어나다. 직선과 곡선의 적절한 조합으로 역동적이며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트랩은 러버 스트랩 또는 티타늄 스트랩, 푸시버튼식 버터플라이 버클의 가죽 브레이슬릿 또는 가죽&패브릭 브레이슬릿 등을 선택할 수 있다.
■ “멋을 아는 영포티는 클러치백을 든다!” 몽블랑, 소프트 그레인 컬렉션 클러치백
패션잡화 브랜드 몽블랑은 한국 단독 제품으로 ‘소프트 그레인(Soft Grain) 컬렉션 2종을 선보였다.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클러치와 백팩은 각 200개씩 한정 생산되며,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를 적용하고 자연스러운 가죽의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클러치‘는 제품 내부에는 지갑, 펜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핸드 스트랩으로 휴대성 또한 높다.
특히, 남성들이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크기와 컬러로 평소 클러치가 여성스럽게 느껴져 주저했던 남성이라면 이번 연말을 맞아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