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출시 직후부터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보인 한국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성공적인 행보에는 시몬스 침대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디테일의 힘'이 있다"며 "시몬스는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거치며 시몬스 침대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하나의 가장자리도 깔끔하게 마무리 할 만큼 매트리스의 모든 부분을 면밀히 제작하며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좋은 자재만 고집하는 신념에서도 시몬스 침대의 디테일이 빛을 발한다"며 "포스코사의 최고 품질 스프링 경강선으로 만들어진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의 삼중 나선 구조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은 탄성과 지지력, 내구성까지 진화된 신개념 서포트 시스템으로 뷰티레스트 블랙만의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제품 공정 이후 모든 제품에 까다로운 수작업의 검수 과정을 거쳐 최종 검수자의 이름이 적힌 라벨을 부착해 품질에 대한 책임감과 신뢰를 더한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을 포함한 한국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돼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도 고객 신뢰도가 높다”며 "여기에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포켓커버, 벨기에산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오직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등 전 세계에서 공수한 고급 자재가 사용됐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