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해외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중국, 유럽,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등 해외 전 지역의 호텔 예약 시 즉시 5%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코드를 지급하는 것으로, 매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매월 투숙 기간은 2018년 한해로 적용된다.
아울러, 호텔과 함께 해외여행에 필수 항목인 항공권을 모두투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해외 항공 예약 시 1월 한 달 동안 최대 21%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호텔 7% 할인 쿠폰까지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후이자 할부 행사, 여행자 보험 경품 이벤트, 환율 우대 쿠폰 제공, 롯데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좋은 혜택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이 따로 필요하지 않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해외 호텔 추천부터 적절한 요금까지 한 번에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 고민하다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간 한정 이벤트가 아닌 연중 할인 제공과 비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이벤트보다 매력이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현지투어 상품 그리고 와이파이 등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도전 초저가 세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