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JTBC '믹스나인' 공식홈페이지·네이버TV에는 소년·소녀들의 비하인드 영상이 각각 게재됐다.
소년들은 신곡 음원 배틀을 앞두고 캐리어 속 물건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하빛(nhemg)은 자신을 닮은 부엉이 잠옷을 소개하며 귀여움을 발산한다. 이어 립밤만 한가득 챙겨온 최현석(YG) 스타일리스트의 헤어도구로 여자친구 추궁을 받는 송한겸(스타로) 건강을 위해 공진단을 챙겨온 이동훈(비트인터렉티브)까지 각양각색 짐들로 눈길을 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대신 천진난만한 귀여운 소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반면 소녀들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녀들의 비하인드 영상은 비타민 음료 화보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믹스나인' 비주얼 담당인 전희진·김현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최문희(마루기획) 신류진(JYP) 백현주(야마앤핫칙스) 김소리(몰레) 이하영(코리델)은 CF 모델들을 방불케하는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인다. 이들은 여신같은 미모를 뽐내다가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데뷔조 선발을 앞둔 '믹스나인'은 소년·소녀들만을 위해 특별하게 만들어진 총 여섯 곡으로 세 번째 경연 신곡 음원 배틀을 펼친다.
이번 경연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와 멜론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탈락자가 발생된다. 15일 오후 9시까지 1인 3픽이 가능하다. 투표 마감까지 단 3일만 남은 상황에서 판도를 뒤집을 온라인투표가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기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