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남성 그루밍 족을 위한 스타일링 컬렉션,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을 출시한다.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은 최근 관리하는 남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키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헤어 관리를 위한 컬렉션으로 ‘2-in-1 샴푸’, ‘스타일링 젤’, ‘스타일링 클레이’, 그리고 ‘너리싱 비어드 오일’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남성 전용 제품을 개발해오며 쌓은 키엘 만의 노하우로 개발돼 전문적이면서도 보다 편리하게 스타일링을 도와줘 그루밍족 뿐만 아니라 남성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in-1 샴푸’는 세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두피의 각질을 케어해주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유지해줘 모발 및 두피 케어까지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스타일링 클레이’는 모발이 쳐지지 않고 오래도록 스타일링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 세팅 왁스다. 남성들이 사용하기 편하도록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세정 된다. ‘스타일링 젤’은 가벼운 타입의 헤어 스타일링 젤로 모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너리싱 비어드 오일’은 남성들의 수염을 부드럽고 단정하게 정리해주는 오일이다. 수염과 주변 피부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거칠한 수염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단정하게 모양을 잡아준다.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 4종 모두 세다우드, 샌달우드, 그리고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해 사용 시에는 프레시한 향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우디한 잔향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인 남성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2-in-1 샴푸’는 250ml, 2만 9천원 대 500ml, 4만 8천 원대, ‘스타일링 클레이’는 50g, 2만 6천원 대, ‘스타일링 젤은 150ml, 2만 6천원 대, 그리고 너리싱 비어드 오일은 30ml, 4만 4천원 대다.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