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은 2018년 새해를 맞아 첫 시즌 프로모션인 ‘디스커버 더 뉴(DISCOVER THE NEW)’ 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용산 본점을 방문하는 개띠 내국인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에게는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100% 당첨되는 기프트 복권도 증정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선보인다.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근 리뉴얼 정비를 마친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의 식사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진행되는 유명 전시회 초대권을 함께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방문 기간에 따라 19일부터는 동대문디지털플라자에서 진행하는 ‘루이지 꼴라니 특별전’, 내달 12일부터는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하는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전’, 3월 1일부터는 ‘예르미타시전’ 의 입장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내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전 선불카드 50만원을 증정 받을 수 있는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매 후에는 300달러에서부터 2000달러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1만의 선불카드가 증정된다.
새해맞이 화장품 쇼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도 마련됐다. 용산 본점에서 화장품 또는 향수 브랜드를 1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한 금액의 20%를 선불카드로 다시 적립해 주는 행사로,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통해 설 연휴를 맞아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계열사의 인기 브랜드들과 함께 면세점 단독으로 특별 기프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프리메라, 마몽드 등이 참여해 1달러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화장품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