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최상위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2곳을 운영하고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여행트렌드 키워드인 '스테이케이션'과 '가심비'를 모두 갖춘 '라운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라운지 프로모션에서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의 클럽라운지에서 일체의 추가비용 없이 온 종일 식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올 데이(All Day - 조식+티타임+ 해피아워 구성) 서비스와 야외온천과 온수풀 등의 호텔 부대시설 혜택 등을 동시에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A타입(본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B타입(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로 나뉜다.
참고로 라운지 프로모션의 올 데이 서비스(All Day Service)는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시 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는 물론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까지 제공되어 하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A타입은 2017년 전면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 객실과 함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유럽 고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우아하고 고전적인 직선미와 동양적인 색감 무늬 패턴이 어우러진 아르데코(ARTDECO) 컨셉으로 탄생되어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 같은 SNS(소셜미디어)를 하는 2030 연인친구 유형의 고객에게 적합하다.
B타입은 신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싱그런 초록빛 정원이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역시 올데이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다. 신관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특징은 일반 투숙 고객은 물론 어린이 고객(단, 49개월 이상)도 이용할 수 있어 부모님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운지 프로모션 이용객들은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야외온천 '오션스파 씨메르'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하늘 위 작은 바다 '야외 온수 풀'에서는 온 몸 따뜻하게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편안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 테마별 향과 색으로 더욱 특별한 힐링 야외 온천 '오션스파 '씨메르'를 즐기면서, 겨울의 강추위와 일상 속에 쌓인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신관 지하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 가상현실(VR) 체험 및 최신 게임을 즐기고 나면, 어느새 겨울의 강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