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일: 2018년 2월 9일 -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9일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을 새롭게 열고 전국 네 개의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은 건대입구역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 ‘몰오브케이(MALL OF K)’ 쇼핑몰 안에 입점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젊은층과 가족 단위의 소비자를 함께 공략하고자 스탠다드형 매장으로 오픈됐다.
매장 리뉴얼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MS수원롯데몰점’과 ‘MS전주객사점’은 기존의 ABC마트 매장을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등 글로벌 브랜드가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입점된 MS매장으로 업그레이드해 개점한다. ‘MS전주객사점’의 경우, 매장 위치 또한 접근성이 편리한 곳으로 변경됐다. 스탠다드형 매장인 ‘ABC마트 목동중앙점’과 ‘ABC마트 인천아이즈빌점’은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한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들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기념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CGV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MS수원롯데몰점’과 ‘ABC마트 목동중앙점’, ‘ABC마트 인천아이즈빌점’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MS전주객사점’은 신발 1족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 별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및 대형 쇼핑백,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CGV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201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동안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도 신규 매장 오픈 및 매장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며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은 쇼핑몰 안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