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새로운 광고 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워너원과 함께 이번 달 출시 예정인 신한은행 모바일 통합 앱 '신한 쏠'의 광고와 대고객 이벤트를 시작한다. 또 한국프로야구 메인 스폰서로서 '2018 신한 마이카 한국프로야구' 온·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삼공사,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KGC인삼공사가 설을 앞두고 매장에서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당일배송' 서비스를 14일까지 운영한다. 고객은 이날 정오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한 뒤 신청하면 된다. 정관장 전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G마켓, '설 e쿠폰 선물전'…최대 55% 할인
G마켓이 12일부터 '설 e쿠폰 선물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레스토랑 할인권은 시푸드 뷔페 토다이 이용권과 TGIF 2인 세트, 불고기브라더스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커피와 디저트 e쿠폰은 스타벅스의 하트파이 카페라테 톨·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세트,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더즌 등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배달 음식 e쿠폰은 도미노피자의 직화스테이크, 또래오래의 '갈릭 반 핫양념 반' 등을 할인가에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