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21일 '라벤더 바이올렛'을 적용한 LG G6와 Q6를 출시한다. 라벤더 바이올렛은 은은하고 로맨틱한 색상으로 V30에 적용돼 인기를 끌었다. 작년 3월 출시된 전략 스마트폰 G6는 18대 9 화면비의 5.7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한 제품이다. 같은 해 8월 나온 중저가폰 Q6는 G6의 디자인과 편의 기능을 그대로 계승했다.
GS리테일, 간편조리 세트 판매 2만개 돌파
GS리테일은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밀키트 배송 서비스 '심플리쿡'이 2개월간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밀키트는 밑 손질을 끝낸 식재료와 양념을 함께 담은 간편조리 세트 제품을 말한다. 소비자는 이 제품을 끓이거나 데우는 방식으로 간단히 조리해 먹으면 된다. 심플리쿡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은 30대 여성이었다. 11종의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스키야키(39%)였다. 빠네크림파스타(16%)와 감자탕&볶음밥(10%)도 인기가 높았다.
바르다 김선생, 상생협약 기념 갈비만두 무료 제공
바르다김선생이 가맹점주와 상생협약을 마련한 것을 기념해 19일부터 25일까지 갈비만두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6개점에 한해 진행되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갈비만두를 무료로 준다. 바르다김선생은 행사 매장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