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뷰티레스트 블랙’이 침대 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덕시아나, 해스텐스와 같은 초고가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던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의 조현정 슬립마스터는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뷰티레스트 블랙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프리미엄 혼수에 대한 니즈가 맞물리면서 보다 많은 신혼부부들이 뷰티레스트 블랙을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렌시아(Querencia)’로 대표되는 ‘삶의 질’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집중 투자하는 가치 소비 성향이 맞물려 프리미엄 침대를 찾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특히 수면 건강과 직결되는 침대만큼은 지출을 아끼지 않는 이들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블랙라벨은 철저히 수면 전문 브랜드의 본질인 최상의 수면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춰 탄생했다"며 "한국 시몬스는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최고급 소재만을 고집하는 등의 심혈을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와 기술력, 최고급 소재를 결합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침대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기반한다"고 덧붙였다.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은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또한, 일반적인 매트리스 소재로 다루기 힘든 섬세한 고급 원단인 린넨, 실크, 비스코스 등 최고급 자연소재를 사용해 흡습성과 통기성은 물론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우수하게 구현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이룬다는 설명이다.
뷰티레스트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 적용 뿐 만 아니라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포켓부직포, 벨기에산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오직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등 전 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자재들이 투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