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8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프랑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자연으로의 여정’ 프로모션은 기존에 진행했던 주요 성분별 제품 할인과 경품 혜택 외에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즐기는 휘게(Hygge)와 라곰(Lagom)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네이처 가든’ 나무 심기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러한 고객 체험 행사를 통해 마음의 힐링을 선사하고, 나아가 자연의 소중함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홀수달마다 자연으로 여정을 떠나는 지역과 성분을 선정하며 2018년 첫 여행지로 프랑스를 선택했다.
이번 ‘알럽프랑스’ 캠페인의 콘셉트에 맞춰 ‘네이처 가든’ 나무 심기 이벤트는 내달 1일 경기도 가평의 쁘띠프랑스에서 진행된다. 참가자 이름으로 나무 심기와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알럽프랑스’ 캠페인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네이처가든, #알럽프랑스, #프렌치가든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관련 이미지를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포함)에게 프렌치 가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네일 솔루션’과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 등 프랑스 지역의 성분이 함유된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살수록 혜택이 커지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코코넛 유지 95%의 천연 고급 비누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 또는 자연의 상쾌함을 담은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 자스민 민트향’ 각 3개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