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된 Mnet 워너원 컴백쇼 ‘I PROMISE YOU’에서는 타이틀곡 ‘부메랑’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속 워너원의 모습이 낱낱이 공개됐다. 액션신을 선보이는 강다니엘과 뜨거운 불 옆을 지나가는 라이관린, 비를 맞는 황민현, 농구를 하는 김재환 등 다양한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졌다.
멤버들 모두 흥 폭발한 노래방에서는 비글매력이 가득했다. 발라드, 랩, 댄스 등 내재된 끼를 마음껏 분출했다. 핑클노래까지 소화하며 멤버들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이라이트는 신곡 무대. 멤버들은 "몸이 쉴 틈이 없다. 정말 더 춤이 세고 더 동작이 어렵다"고 입을 모았다. "쉬워보이는데 그렇지 않다"며 안무 구성이 타이트하다고 전했다. '부메랑' 첫 무대에서는 파워풀 섹시매력을 방출한 워너원이 포착됐다. 배진영은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앞으로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차트 1위 소감으로는 큰절을 올리며 "워너블 감사하다. 발매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많이 들어주셔서 놀랐다"며 "앞으로도 사랑해주실거죠"라고 인사했다.
말미에 공개된 마지막 영상에서 박지훈은 "워너블이 아니라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거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팬사랑을 보였다. 또 워너원은 팬들과의 약속 이벤트로 황금기의 시작을 알렸다. "우리를 사랑해주는 워너블의 황금기를 만들어 주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