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전문 메디컬 기업 ㈜서린메디케어가 홈케어용피부관리기 '플라즈마 샤워(Plasma Shower)' 서포터즈 2기 모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2기 서포터즈는 두 달 동안 집에서도 간편한 ‘플라즈마 샤워’를체험하며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토탈스킨케어 디바이스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의견을 반영하고자 기획되었다.
업체 측은 지난 2월 새롭게 출시된 “플라즈마 샤워”는 트러블 케어 위주였던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흡수, 탄력, 진정 관리 등 토탈스킨케어 기능을 보유한 홈케어용 피부관리기라고소개했다.
특허 받은 독자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곡면형 세라믹 헤드로 얼굴의 다양한 굴곡에 최적화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리프팅마사지가 가능하며, 최근 방송을 통해 플라즈마의 살균력과 재생능력이 소개되면서 아토피와 여드름 등 피부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플라즈마 샤워의 1차 생산량을 완판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즈마’는 고체, 액체, 기체에 이어 이온화된 제4의 물질상태로 오로라, 번개 등의 자연현상에서 쉽게 관측할 수 있는 자연발생 에너지이다. 농업, 바이오·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상용화되고 있으며 피부 개선 효과로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서린메디케어 관계자는 “플라즈마 샤워 서포터즈는 고객과의 심도 있는 의견교환을 통해 실제 사용자의 목소리를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며, 메디컬 에스테틱분야를 선도해 온 서린메디케어의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피부고민 해결과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필수 뷰티 아이템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플라즈마 샤워 서포터즈 모집은 27일까지 서린메디케어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선정된 서포터즈 10명에게는 ‘플라즈마 샤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청담이지함피부과의 플라즈마 피부관리 프로그램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