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블루마인드가 '블루선 퍼펙트 선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선밀크, 선크림, 선젤, 선스틱 등 총 4가지 품목으로 준비됐다.
블루선 퍼펙트 선밀크 워터프루프(SPF 50+, PA++++)는 강력한 방수 기능으로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땀에 강해 야외 할동에 제격이다. 정제수 대신 에버라스팅 워터를 사용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로 피지 조절은 물론 산뜻한 밀크 제형은 가볍게 발리고 쉽게 스며들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블루선 퍼펙트 선크림 마일드와 선젤 하이드로(SPF 50+, PA++++ 동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효능으로 스킨 케어와 선 케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선크림 마일드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을 보안해 백탁 현상이 거의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저자극 안심 처방 등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선젤 하이드로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백년초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다.
블루선 퍼펙트 선스틱(SPF 50+, PA++++)은 부드러운 벨벳 사용감과 제품 끝 부분을 오목하게 처리해 얼굴 등 굴곡진 부위에 쉽게 바를 수 있다. 흰버드나무 껍질 추출물은 각질과 피지 등 노폐물도 제거해 준다. 드럼스틱씨 추출물은 차단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한다.
더블루마인드 이광열 대표는 "피부에 좋은 원료들을 사용해 자극이 적으면서도 SPF50+, PA++++이상의 강력한 선블록 기능은 유지했다"며 "블루선 퍼펙트 선케어 시리즈는 올 봄과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젤과 선밀크는 각각 50ml, 선크림은 40ml, 선스틱은 22g이며 가격은 모두 1만5,000원이다. 블루마인드 쇼핑몰 비엠스토어와 네이버 쇼핑몰서 구입할 수 있다. 회사측은 출시를 기념해 적립금 10% 적립과 신규회원 가입시 3,000원 할인, 미세먼지 마스크 증정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