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이푸드(대표이사 김형섭)에서 운영하는 ‘백합만개’가 1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백합조개가 활짝 피었다’ 라는 의미의 백합만개는 8년째 운영 중인 백합 코스요리 전문점 너와집의 노하우를 대중화한 브랜드이다. 백합만개의 국수, 라멘은 모두 생(生)면을 사용하고, 특히 백합과, 채소를 주 재료로 한 특허 받은 육수가 음식 자체의 시원함과 더불어 풍미를 더 짙게 한 것이 특징이다.
백합만개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국내 백화점 입점 업체 최초로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120년 전통의 일본 슈퍼프리미엄 에비스(YBISU) 생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비스 생맥주는 일본 식문화 컨셉을 잘 살린 브랜드로 100여 곳에서만 취급하고 있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맥주다.
백합만개 오형운 사업팀장은 “뷰티플 다이닝(Viewtiful-dining)이라는 컨셉으로 한강전망과 함께 고급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와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자체 해감센터를 통해 상합을 엄선하여 최상의 선도로 제공되는 백합조개를 가지고 만드는 백합고기국수와 하마구리 라멘, 일본 저염 명란으로 만드는 비빔밥 등으로 고객들의 미소가 만개 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백합만개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4월 19일까지 모든 주문고객에게 백합구이 두알을, 에비스 생맥주 2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비스 프리미엄 글래스를 소진 시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현대백화점의 할인권 및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