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오는 5월 20일까지 자동세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동세차는 세차 기계의 과중한 힘과 불규칙한 타월 방향으로 인해 자동차 도장면에 거미줄 모양의 흠집인 ‘스월마크’를 생성하며, 이는 차량 광택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스월마크에 대해 알리고, 이를 예방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불스원은 지난 주말 동안,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백산주유소의 자동세차장 이용 고객 3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개시하였으며, 오는 5월 2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서울시내 주유소 자동 세차장 한 곳을 찾아 총 8회에 걸쳐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운전자는 자동세차 후 차량에 생긴 스월마크를 직접 확인하고, 크리스탈 코트 무료 시공을 통해 셀프 유리막 코팅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동안 온라인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료 체험 프로모션 현장에서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본인 차량의 스월마크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코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 및 무료 체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 사이트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은 소비자를 직접 만나 자동세차 후 도장면 광택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