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가 골프, 리조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L.POINT | L.pay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롯데멤버스는 오는 31일까지 라운딩 시 L.POINT(이하 엘포인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 5만P로 라운딩 가즈아’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스카이힐(김해CC, 제주CC, 부여CC)과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골프장(700골프클럽)에서 그린피 결제시 엘포인트 5만점을 사용한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주중 롯데스카이힐을 방문 시 엘포인트 5만점을 사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김해CC의 경우 월~금 오전 7시 30분 이전 방문 고객, 부여CC의 경우 월~목 오전 8시 이전 방문 고객에 한하며 제주CC의 경우 시간대와 관계없이 주중 방문 고객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주말 방문고객이라면 엘포인트 5만점 사용후, 현장에서 3만원을 결제하면 필드를 이용할 수 있다. 김해CC와 부여CC 경우 일요일 오후 2시 이후 방문 고객에 한하며 제주CC의 경우 요일 및 시간대와 관계없이 주말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골프장(700골프클럽)의 경우 주중(월~금)에는 엘포인트 5만점 사용후 현장 결제 41,000원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주말 및 휴일(토~일)에는 엘포인트 5만점 사용후 현장 결제 62,000원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리조트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엘포인트 회원은 홀리데이 인 스위트 콘도 22평형, 33평형 객실과 인터컨티넨탈 호텔 스탠다드 객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스탠다드 객실 이용시 최대 75%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오션 700 워터파크 50% 할인 쿠폰(4매)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엘포인트 모바일 APP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카드와 엘포인트를 선물하는 ‘애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와 함께 엘포인트를 선물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엘포인트 100만점을, 2등 100명에게 엘포인트 5천 555점을 제공한다.
주요 제휴사 온라인 채널에서 엘페이로 결제시 누릴 수 있는 엘포인트 적립 혜택도 쏠쏠하다. 롯데슈퍼의 경우 오는 10일, 17일, 31일을 ‘엘포인트 데이’로 지정하고 당일 엘페이로 4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들에게 엘포인트 2천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23일부터 29일까지를 ‘엘페이 위크’로 지정하고 동일하게 당일 엘페이로 4만원 이상 결제시 엘포인트 2천 점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은 매주 새로운 엘페이 제휴 카드를 선정해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과 14일에는 ‘엘페이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주며, 19일과 20일에는 ‘엘페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21일부터 27일까지 롯데닷컴 모바일 APP에서 모든 엘페이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준다.
제휴마케팅팀 원명진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그룹 계열사 및 제휴사에서 엘포인트와 엘페이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엘포인트는 단순히 영화, 쇼핑 외에도 골프와 같은 여가, 레저 영역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만큼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