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 코너에서 개그맨들이 쉴 틈 없는 웃음 보따리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콩트 속 선생님 김대희와 교장선생님 역의 송준근, 영어 개그의 대표주자 김성원, 개성 있는 래퍼 우엉재에 빙의한 곽범, 신나는 DJ 믹세진으로 변신하는 이세진에 이어 스웨그 넘치는 CD(C-드래곤) 이승환 등 재기발랄한 학생들이 웃음을 선사할 계획.
한국을 사랑하는 개그맨 김성원은 영어가 나오려 할 때마다 입을 틀어막고 혼란 상태에 빠지는 캐릭터. 결국 영어를 마구 쏟아내는 언어유희 개그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믹세진은 뭐든 다 믹스해버리는 DJ로 두 가지 단어를 교묘하게 조화시켜 새로운 말로 탄생시킨다. 신명나는 음악에 출연자들 모두 그의 믹스타임에 함께하며 흥을 돋운다.
G드래곤의 빈자리를 메우겠다는 야심 찬 포부의 C드래곤은 특유의 말투와 행동으로 보는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또 어떤 스웨그 있는 아이템을 공개할지 기대를 모은다.
‘개콘’의 관계자는 “여러 개그맨들이 한 무대에 올라 합을 맞추는 코너인 만큼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방송은 27일 오후 9시 15분. 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