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중-고등학교에 직접 굽카를 보내 ‘굽네 허니멜로’를 쏘는 ‘굽네 허니멜로 파티’ 이벤트를 위해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굽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대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피드에 안내된 응모 링크에 학교명과 굽네치킨 신메뉴인 ‘굽네 허니멜로’를 먹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굽네치킨은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신청자를 선정한 뒤 ‘굽카’와 함께 해당 학교를 방문해 굽네 허니멜로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당첨자들 중 한 명을 추첨해 해당 학생과 반 친구들 전원에게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인 ‘꿀렁이’가 그려진 반티와 부채를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 8일 출시된 굽네 허니멜로는 그 동안 맛보지 못한 색다른 달콤함이 특징으로, 출시하자마자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굽카 이벤트로 기말고사로 지친 학생들이 반 친구들과 맛있는 치킨을 먹으며 스트레스도 풀고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만의 진정성 있는 굽카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다양한 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사회공헌 활동인 ‘3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복지센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 받은 후 즉석 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출동해 무료로 치킨을 나눠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