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7월 4일까지 6일간 전국 LG 베스트샵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트롬 건조기 장마철 필수가전 특별전’을 실시한다.
회사 측은 "이번 특별전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LG 트롬 건조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LG전자는 특별전의 일환으로 건조 용량 9Kg의 ‘LG 트롬 건조기 듀얼 인버터 행사 모델(모델명: RH9WGA)’을 5000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행사 모델인 LG 트롬 건조기 듀얼 인버터는 냉매를 압축하는 장치인 실린더가 2개다. 기존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에 비해 한 번에 압축할 수 있는 냉매량이 15%까지 늘어나 효율과 성능이 향상됐다.
제품에 표시되는 예상 건조시간의 정확도를 크게 높인 ‘스마트 타이머’, 도어가 열리는 방향을 좌우로 선택할 수 있는 ‘양방향 도어’, 자동으로 콘덴서 먼지를 제거하고 알려주는 ‘콘덴서 자동세척 LED 알림’, 건조 코스 추가 다운로드 및 원격 제어를 위한 ‘무선랜(Wi-Fi)’ 탑재 등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
LG전자는 LG 트롬 건조기 듀얼 인버터와 미니워시 또는 세탁기를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렌털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