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는 자사의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이 '2018 상반기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시트마스크 부문에서 1위로 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는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에서 진행하는 어워즈다. 언니의 파우치 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어워드 후보에 오른 제품을 SNS 소비자 투표와 뷰티 전문가 그룹 평가로 최종적으로 선정해 대중성에 전문성까지 갖추었다.
1위를 차지한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은 5월에 출시된 이후 2개월 만에 2차 품절 대란까지 일으킨 상반기 뷰티 핫 아이템으로, 고객의 뷰티 생활을 연구하는 코스알엑스의 브랜드 철학과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한별의 노하우를 담아 신개념으로 만든 간편 팩이다. 하이드로겔 제형이 건조한 부위에 티 나지 않고 투명하게 밀착되어 드라이할 때, 수정화장 전에, 사무실, 헬스장에서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코스알엑스 측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2차 완판에 이어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어워드 수상까지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한 점이 인기의 요인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의 뷰티 생활을 연구하고 고객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의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은 코스알엑스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뷰티윈도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8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