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출시 1주년을 맞은 관절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관절보궁’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절보궁’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액상 형태인 ‘보’와 타정 형태인 ‘궁’ 두 가지로 구성되어 먹고 마시는 이중케어를 제공한다.
관절보궁 관계자는 "평소에 관절에 쉽게 무리를 느낀다면 관절보궁 이중케어로 관리하여 관절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또한 수술이나 시술 후 도수치료나 물리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았지만 나아지지 않은 경우에도 관절보궁을 병행 섭취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노화 및 갱년기 혹은 출산 후 관절이 약해진 경우에도 꾸준히 섭취하면 관절 및 연골에 면역력을 증대시켜주어 활력있는 몸으로 회복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절보궁 관계자는 "특히 관절보궁의 ‘보’의 경우 MSM 특유의 맛을 보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순도가 높은 OptiMSM과 17가지 한약재로 이루어져 우리 몸에 맞는 기능성을 더하며, ‘궁’은 기존 글루코사민보다 생체이용률이 3배가 높은 NAG(N아세틸글루코사민)가 함유되어있다"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체내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과 한국인90%에게 부족하고 근 5년간 결핍환자가 9배나 증가된 현대인의 필수성분인 비타민D 등을 함유하여 뼈건강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