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오션월드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스페셜 할인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8월 1일부터 19일까지 요일별 할인, 숫자할인, 학생 할인, 직장인 할인, 다자녀 할인 등 할인적용 대상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홈페이지 혹은 대명리조트 어플에서 이용일 하루 전에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시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신용카드 프로모션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 8일, 15일에 ‘D멤버스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홈페이지 혹은 대명리조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 후 쿠폰을 다운받으면 대명리조트 회원은 3만원, 일반고객은 3만2천원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 할 수 있다.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재신청 가능하다.
오션월드 학생할인이 더욱 강화 됐다. 중/고/대학생은 홈페이지 혹은 어플에서 학생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3만8천원, 쿠폰 없이 현장에서 학생증 제출 시 4만3천원에 입장권을 구해할 수 있다. 학생 3인이 뭉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중/고/대학생 3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12만원에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이 제공된다.
학생뿐만 아니라 오션월드에선 올 여름 여럿이 뭉치면 바캉스 이벤트 할인받는다. 직장인 3인이 홈페이지 쿠폰다운로드 후 명함 또는 사원증을 제시하면 13만5천원에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이 제공된다. 부모2인과 자녀3인(초등생이하) 구성 다자녀 가족은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시 5명이 18만5천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미취학아동과 초등학생은 보호자 ID로 홈페이지 쿠폰다운로드 후 신분증 혹은 증명서를 지참하면 본인은 3만7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하고 동반 3인은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년월일에 숫자 ‘8’ 이 포함된 고객은 신분증 지참 시 동반 1인까지 1인 3만8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오션월드의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쿠폰은 반드시 이용일 전일까지 다운로드 받아야한다. (당일 다운로드 쿠폰 사용불가)
8월 한 달간 BC카드로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시 1+1 혜택이 주어진다. 단 소인권 구매 시 추가 1인 무료는 소인권만 가능하다. 또한 현장 카바나 대여시 10%할인혜택이 주어진다. BC카드로 온라인 구매하면 소인 시즌권을 9만원 특가에 제공한다.
8월 한 달간 코나카드 또한 입장권 1+1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 내 1인 월 2회 1+1 결제가 가능하다. 단 1일 1회 사용해야 한다. 코나카드로 오션월드 결제 시 코나카드 앱에 오션월드 식음 10%할인권이 제공된다. 1일 최대 10개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는 신규어트랙션 오픈기념으로 신한카드와 균일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신한카드로 오후4시 이후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시 본인에 한해 주중 2만원, 주말 2만5천원에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카드 할인은 매표소 방문시 실물 플라스틱 카드를 꼭 지참해야한다.
8월 워터파크에 콘서트, DJ풀파티, 개그콘서트등 공연이 연이어 펼쳐진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클럽인오션’ (CLUB IN OCEAN) 오는 4일까지와 오는 11일과 14일 총 10일간 오후 3시 오션월드 파도풀 무대에서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클럽인오션’ 공연이 펼쳐진다.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우원재, 마이크로닷, 딥플로우&던밀스 등 힙합뮤지션들의 무대를 더불어 홍진영, 자이언티, 유브이, 마이티마우스 등 세대를 아우르는 출연진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스페셜 DJ들이 EDM, 힙합음악으로 풀사이드 파티를 벌일 예정이다.
8월 18일까지, 매일 오션월드 파도풀무대와 서핑마운트 무대에서 ‘오아시스쇼’가 진행된다. ▲서핑마운트에서는 오션월드 라이프 가드들의 다이빙쇼와 오션걸스의 커버댄스공연이 펼쳐지고 ▲파도풀 클럽 DJ 공연이 상설 공연된다. ▲파도물 무대에서는 K-POP 공연이, ▲야외존 전역을 삐에로가 돌아다니며 퍼포먼스를 벌인다.
8월 18일 오후 3시에는 오션월드 파도풀 무대에서 개그맨 윤형빈을 포함한 개그맨들의 현장 버라이어티 개그쇼 ‘코미디스타’가 공연된다. 대학가에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개그공연을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진행해 관객과 합을 맞출 예정이다.
오션월드는 10월 9일까지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용전일 오후 5시 이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1인이 5명까지 예약 할 수 있다. 서울 주요지역과 일산, 분당, 인천, 김포, 안양, 수원, 남양주, 의정부 등 총 98개 탑승지점을 운행한다. 자세한 탑승지점과 시간표는 홈페이지 셔틀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이용 날짜에 따라 노선은 탄력적으로 운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