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RPG. 글로벌 히트작 ‘킹덤언더파이어’, ‘샤이닝로어’를 개발한 게임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강기현 대표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았다. 국내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모든 캐릭터의 움직임을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으며 메인 스토리에 각 캐릭터별 고유 스토리, 외전 스토리까지 이어지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갖췄다. 다양한 오브젝트와 분기점을 활용한 게임 시스템과 자체 개발 게임 엔진으로 완성한 쾌적한 플레이 환경 등으로 기존 턴제 RPG와 차별화했다. 정식 출시되는 오는 3분기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된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출시 예정)
벽돌깨기 팡팡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벽돌깨기 게임. 각도를 맞춰 터치한 곳으로 공을 발사한 후 모든 벽돌을 제거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이다. 쉽고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한 손으로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3000개의 스테이지와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단순히 벽돌을 부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맵을 공략하는 전략이 더해졌다. 전 세계 유저들과 랜덤으로 매칭해 짧은 시간 동안 점수 대결을 펼치는 ‘멀티플레이’ 모드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아케이드)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 NHN픽셀큐브가 선보인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전작 '피쉬아일랜드'가 선보였던 리듬에 맞춰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방식의 기본 게임성은 유지하고 최신 그래픽과 육성 요소를 가미했다.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낚시 플레이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다양한 의상과 어류를 만날 수 있다. 캐릭터·정령 육성, 장비·코스튬 성장 등 RPG 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낚시의 반복되는 지루함을 탈피하기 위해 경쟁 및 커뮤니티 콘텐트인 클럽 기능을 강화했다. 기본 낚시, 차원의 문, 요일 스테이지, 보물조개, 조업, 레이드, 신수 토벌전, 해상 레이스 등의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월드 보스, 낚시 대회, 클럽전 등의 추가 콘텐트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