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이사 심세일)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아임평창(I'am Pyeongchan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임평창(I'am Pyeongchang)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함께치러낸 ‘평창군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객실 특가 및 알펜시아 시설 이용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열대아일랜드 콘셉트의 실내형 워터파크 오션700은 주중, 주말 / 대, 소인 상관없이 1만5천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객실 특가의 경우 정상가 대비 약 78% 할인된 금액으로 세계적인 호텔 체인 IHG(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럭셔리하고 모던한 숙박시설을 사용할 수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평창군민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알펜시아 오션700 은 매주 일요일을 강원도민의 날로 지정해 평창군민외에도 강원도민이라면 누구나 대인 1만5천원, 소인 1만원에 연중 이용이 가능하고,700 골프클럽(대중제, 18홀)은 비수기 주중 그린피 25% 상시 할인하는 등 지역 주 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심세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