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홍보 마케팅 및 단골고객관리 전문회사인 엠버디(대표 박진혁)는 가게 및 기업 홍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상공인들에게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홍보해주는 동영상 체험단 시스템 ‘원온마케팅’을 개발하고 오는 9월 1일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엠버디 원온마케팅은 기존 블로그체험단의 인위적인 홍보에 맞서 실제 돈 내는 고객이 자발적, 후기 글을 작성함으로써 가게 및 기업에게는 소중한 고객 정보자료를 소비자는 실제 고객의 동영상 리뷰로 믿을 수 있는 소비선택의 즐거움을 얻는 1석2조의 시스템이라고 한다.
한편, 엠버디는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보상플랜으로 엠버디포인트를 지급하고 엠버디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자발적 고객체험단의 동영상 리뷰는 60초로 제한시키고 유명 포털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하여 무제한 송출 되어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엠버디 사(社)는 지난 2016년 나이스그룹 단골플러스와의 업무제휴를 맺고 내 가게 성공전략 캠페인 ‘사장님! 함께 뛰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빠른 단골고객의 확보와 정확한 홍보마케팅으로 필요로 하는 가게 및 기업에 동영상 체험단 시대를 최초로 열어 가는 회사이기도 하다.
엠버디 박진혁 대표는 “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대표주자인 블로그체험단이 오늘날 짜고 치는 고스톱이라는 오명을 벗고 본래의 순수한 기능으로 하루 빨리 되돌아와야 한다”면서 “이번에 출시하는 자발적 동영상 고객체험단이 그 기능을 대신하게 될 것” 이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