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예비 신랑 신부에게 결혼 준비는 막연하고 막막하지만 특히 지방 예비 신랑 신부라면 막막함이 한층 더해진다. 수도권 지역에 비해 열악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지역 내에서 준비하려면 한계가 있고 수도권 지역까지 가서 준비하려면 시간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부담되기 때문이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웨딩이 순천/여수/광양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아베끄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다양한 세일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조기계약자 특별혜택으로 파워세일 가격으로 웨딩패키지부터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저가 할인혜택으로 제공되는 웨딩패키지는 현장 계약 시 신부세트 선물이 증정된다.
웨딩홀과 한복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커플, 혼주한복을 대여할 경우 촬영한복은 무료 대여해준다. 예복, 예물 역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예물의 경우 당일계약시 구매가격의 5%가 할인된다. 예물 100만원 이상 14k 진주 귀걸이 증정, 200만원 이상 14k 화이트 포인트 목걸이 증정, 300만원 이상 14k 하이트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할인된 가격에 사은품까지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스마트한 결혼준비를 원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패키지 맞춤별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원하는 모든 유형의 결혼이든 상관없이 실속 있는 맞춤과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전남지역에서 진행하는 만큼 전남 인기 웨딩홀에 대한 혜택도 주어진다. 전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웨딩홀을 전문 플래너가 직접 섭외하며 대관료 할인, 식사&부대비용 할인, 웨딩홀별 혜택, 웨딩홀 무료 시식권이 주어진다.
박람회를 통해 결혼식의 가장 마무리 단계인 신혼여행까지 해결할 수 있다. 2018년 가장 핫한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의 인기 신혼여행지를 박람회 기간동안 업계 최저가에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예비 부부에게는 사은품도 증정된다. 박람회를 방문만 해도 웨딩 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 DB생명 웨딩케어서비스, 무료건강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정계약한 예비부부들에게는 일명 3,6,9 이벤트로 박람회 참가업체 3,6,9업체 계약 시 선물을 제공한다. 참가업체 3개 계약 시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되며, 6개 계약 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로얄석2매), 9개 계약 시 맥 립스틱을 증정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으로 지루한 박람회가 아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니 순천, 여수, 광양 등 인근 지역 예비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