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의 공간적 배경인 ‘불란셔 제빵소’에 등장한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PPL을 위해 제작진과 협의해 '불란셔 제빵소'라는 콘셉트를 개발하고 ‘불란셔’라는 이름을 활용한 불란셔 치즈빵, 감자빵, 우엉빵 등을 선보였다.
특히 '무지개 카스테라'는 등장인물 간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중요한 매개체로, 주요 장면에 자연스럽게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스터 션샤인에 나왔던 '알사탕'의 SNS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게시물은 3000건, '불란서제빵소' 게시물도 2000 여 건이 넘는다
파리바게뜨 꽃빙수는 드라마 속에서 ‘빛깔 고흔(고운) 얼음을 갈아 꽃처럼 맹근(만든) 여름 별미’, '한 떨기 꽃잎처럼 고와 애기씨 같다'고 소개되며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꽃빙수는 망고와 딸기를 넣은 얼음을 갈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아 올린 모습이 꽃을 연상시키는 제품이다. 이 때문에 과일 고유의 풍미와 갈아낸 얼음의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색감과 상큼한 맛 덕분에 이미 SNS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