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티 '해린' 순위를 결정하는 여자(순결녀) MC발탁, 참신하고 재미있는 랭킹쇼 기대하세요!
등록2018.10.09 19:00
1인방송 플랫폼 골드라이브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랭킹쇼 '순위를 결정하는 여자(순결녀)'가 10월 NAVER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골드라이브의 첫번째 프로젝트 랭킹쇼 '순결녀'는 바쁜 일상 속에서 짧은 시간 동안 재미를 즐기 수 있도록 구성된 스낵비디오로서 한개의 주제를 가지고 1위에서 10위까지 순위를 정해 짧고 간결한게 소개하는 랭킹쇼이다. 10월 네이버TV로 공개되는 랭킹쇼 '순결녀'의 MC로는 걸그룹 활동을 하면서 골드라이브 BJ로도 활동중인 걸그룹 트위티의 해린이 낙점 되었다.
MC로 첫 도전하는 걸그룹 트위티의 해린은 '저에게 주어진 기회를 잘 살리고 열심히 노력해서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순결녀를 기획한 디엠컨텐츠 김길영PD는 '트위티의 해린은 단순히 그녀의 열정만이 아닌 해린의 소통 실력과 본인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MC로 캐스팅 했다.'라 말하며 '첫 MC도전이라 진행실력이 부족 할 수 있지만 매회 마다 성장하는 해린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 라며 당부의 메시지도 남겼다.
함께 공동연출을 맡고 있는 김동권 PD도 웹컨텐츠라는 문화는 약간의 실수도 매력이 될 수 있다며 10월에 공개되는 랭킹쇼'순결녀'를 지켜봐달라고 했다.
또한, 공동제작사인 골드라이브 관계자는 'BJ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골드라이브 소속 BJ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10월중 NAVER TV / KAKAO TV / YOUTUBE 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