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넌(none)’ 콘셉트 포스터 4장을 연달아 게재했다. 지난 5월과 7월 싱글 ‘잊을만하면’,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를 각각 발매했던 크러쉬는 3개월 만에 새 싱글 ‘넌(none)’ 발표를 예고하며 또 한 번의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블랙 앤 화이트를 기반으로 한 이번 포스터 이미지 속에는 희미하게 보이는 크러쉬의 실루엣 배경 위로 새 싱글 ‘넌(none)’을 구성하는 ‘n’, ‘o’, ‘n’, ‘e’ 알파벳 네 글자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어 어딘가 쓸쓸한 여운을 전한다. ‘아무런 ~ 않다’라는 뜻으로 자주 쓰이는 부정대명사 ‘none’이 크러쉬와 만나 리스너들에게 어떤 의미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신보 발매 티저 영상에는 레코드판이 올려진 턴테이블을 작동시키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러쉬의 2018년 세 번째 신보 ‘넌(none)’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는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