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이 오는 11월 11일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홈경기에 팬들이 빼빼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나만의 빼빼로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들은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종류의 빼빼로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보물찾기 형식의 ‘숨은 빼빼로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과 북측광장 곳곳에 숨겨진 100개의 교환권을 찾는 팬들에게는 빼빼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복불복 빼빼로 게임’, 캐논슈터, 캐리커쳐 그리기 등 다양한 행사가 북측광장에 마련된다.
장내에서도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이어진다.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커플 혹은 가족들의 진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키스타임이 진행되며, FC서울 마스코트 ‘씨드’와 ‘서울이’ 그리고 치어리더 ‘V걸스’ 의 재미있는 응원과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빼빼로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빼빼로 커플 게임이 진행된다. 커플이 빼빼로를 베어 물어 기준기록인 1.1cm에 가장 가깝게 성공시킨 커플에게는 FC서울 2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한편 FC서울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11월 11일을 맞이해 1+1 티켓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석 티켓을 멤버십카드로 예매한 후 FC서울 홈페이지 멤버십회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1+1 이벤트 신청을 하면 일반석 티켓 1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FC서울 상설 용품샵 FC서울 팬파크에서는 ‘일레븐(11) ZONE’ 을 운영한다. ‘일레븐(11) ZONE’ 에서는 패딩수트, 트랙탑, 집업 등 동계상품을 1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판매가 펼쳐진다. ‘일레븐(11) ZONE’ 구매자 전원에게는 씨드 페이퍼 토이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FC서울과 전남의 K리그1 36라운드 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