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앞두고 감기 예방을 위해 과일과 채소의 수요가 늘고 있는 중 잔류농약의 기준치보다 훨씬 많이 검출된 농산물들이 유통되고 있다는 기사를 발견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사를 통해 수입 과일은 물론이며 국내산 야채에서도 잔류농약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잔류농약은 장기간 섭취하면 인체에 악영향을 가져올 우려가 있으며 수입 농산물 중 중금속에 오염된 농경지에서 생산 된 농산물에서는 납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유해성분을 확실하게 세척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늘어 나고 있다.
그 중 미세미세에서 출시 한 ‘미세미세 네추럴 파우더’는 국가인증기관에서 살균테스트, 농약불검출 테스트 등을 통과하여 그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으로 원료 또한 FDA에 등록 된 안심원료과 특허 등록 된 이온화칼슘과 자연유래 굴 껍질로 만들어 잔류농약, 식중독균, 유해성분 등을 최대 99.9% 깨끗하고 안전하게 세척한다.
과일세정제를 사용하면 과일과 채소의 맛과 향이 변할까 하는 우려를 가진 사람들이 있지만 ‘미세미세 네추럴 파우더’는 무색무취로 그러한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또한 파우더로 세척하고 남은 물을 싱크대 개수구에 흘려주면 악취제거와 세균 증식 억제 효과가 있어 다방면으로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