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 14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신명보육원에 즉석조리 시식차인 굽카가 방문하여 따뜻한 치킨을 제공하며 사랑 나눔 실천 행사를 진행했다.
굽네치킨은 ‘3生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복지센터, 학교, 직장, 로드FC 경기장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 받은 후 굽카를 출동, 무료로 치킨을 나눠주는 ‘사랑을 굽네’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지난해 4월부터 현재까지 총 215회 동안 많은 사람에게 뜻깊은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나눔 행사에서 굽네치킨은 인기메뉴인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허니멜로'를 보육원생에게 전달했다. 아이들은 굽카에서 즉석 조리되는 치킨을 보면서 신기해하고 친구들과 맛있는 치킨도 함께 나눠 먹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올 연말에도 굽네치킨은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치킨을 전달하기 위해 보육원, 복지회관 등을 찾아 특별한 나눔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명보육원은 1952년 설립된 이래 요보호아동의 안정된 성장을 위해 전문적 사회복지 실천, 투명하고 합리적인 경영 등을 기반으로 아동상담지원서비스, 정서함양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아동양육전문기관이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